Cloud 멤버들

인사이트.로그의 콘텐츠들을 올리고 온오프라인 이슈에 함께 대응하기도 하는 그룹이 있다. 바로 나이나 성별, 지역 등에 관계없이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 나름대로의 전문성을 갖고 있는 사람들, 바로 인사이트.로그의 ‘Cloud’ 멤버들이다.

물론 Cloud 멤버들만이 인사이트.로그 활동과 콘텐츠에 참여하는 것은 아니다.
Cloud 멤버들은 인사이트.로그 안의 전문가네트워크에 등록되어 있고 긴밀하게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협업의 유기체이다. 그렇기에 좀 더 인사이트.로그의 콘텐츠에 적극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Give & Take

흔히들 ‘주고 받기’라 얘기하지만, 어떤 책에서는 ‘주는 사람이 성공한다’라고 해석하기도 한다.
Cloud 멤버들은 원고료를 받거나 급여를 받고 활동하지 않는다. 그러나 자신의 지식과 정보, 통찰력을 인사이트.로그의 여러 다른 전문가들과 공유하는 것으로 다음과 같은 작은 혜택들을 볼 수는 있다.

  1. EXPERT.LOG 유료서비스 무상제공
  2. MY.LOG 서비스(유료) 희망시 무상제공
  3. 인사이트.로그 콘텐츠 포스팅(게시)에 우선 편집서비스 제공
  4. Cloud 멤버의 해당 콘텐츠 꼬리말 부분에 Cloud 멤버의 사진, 소속 등의 정보와 함께 인사이트.로그 내 업로드 했던 모든 콘텐츠들을 볼 수 있는 링크도 설정
  5. 인사이트.로그의 B2B 비즈니스(컨퍼런스, 교육사업, 컨설팅서비스 등)에 전문가 후보그룹으로 고객들에게 정보 공유
  6. 인사이트.로그 출판서비스 상시할인 제공
  7. 인사이트.로그 대내외 행사에 우선 정보공유와 초대

세상과 함께 해 보고자 하는 전문가라면 한번 문의해보기 바란다. 문의는 항상 열려있다.

Cloud 멤버 문의하기

...

Unit Team

INSIGHT.LOG 운영그룹